신라 스테이 광화문 호텔 숙박 최저가 정보

Service/호텔 숙박|2018. 10. 14. 07:01
반응형



신라스테이 광화문, 삼봉로 71, 종로구, 서울, 대한민국  


신라 스테이 광화문 - <특2등급:한국관광공사 인증> - 신라스테이 광화문은 5호선 광화문역 2번 출구에서 도보로 5분 거리에 있습니다. 가까운 도보 거리에 시청, 대사관, 서울 파이낸스 센터 등이 있어 비즈니스 여행객에게 편리한 위치를 자랑합니다. 뿐만 아니라 서울 4대 고궁, 북촌한옥마을과 명동까지 차로 약 10분이면 가실 수 있어 관광객분들께도 최적의 위치를 자랑합니다. 



호텔 내에 다양한 규모의 미팅룸 4개가 준비되어 있으며 컴퓨터와 프린터가 마련된 비즈니스 코너가 24시간 운영되고 있습니다. 호텔 8층에는 로비, 레스토랑, 미팅룸, 피트니스 센터가 모두 모여 있어 번거롭게 이동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또한, 주차장을 무료로 제공하고 있습니다.


모던한 인테리어가 돋보이는 339개의 객실을 보유하고 있으며 일부 객실에서는 조계사와 삼청동 전망을 조망하실 수 있습니다. 각 객실에는 LED TV와 미니 냉장고가 마련되어 있으며 거위 털 이불과 오리털 베개 등을 비롯한 고급 침구가 기분 좋은 숙면을 돕습니다. 욕실에는 아베다 욕실용품, 비데, 샤워 가운 등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8층에 위치한 카페에서는 조식과 중식으로 각국의 다양한 요리를 뷔페를 맛보실 수 있으며 저녁에는 라운지 바로 운영되고 있습니다.





최저가 호텔 숙박정보는 agoda.com / Booking.com / Hotels.com / Expedia / Trip.com 의 가격비교를 통해서 제공된다고 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