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스타 워커힐 서울 최저가 숙박정보

Service/호텔 숙박|2018. 10. 13. 19:01
반응형



비스타 워커힐 서울 (구, W 서울 워커힐) - 워커힐로 177, 광진구, 서울, 대한민국  


비스타 워커힐 서울 - <5성급:한국관광공사 인증> - 비스타 워커힐 서울은 2호선 강변역과 5호선 광나루역에서 셔틀버스를 운행하고 있습니다. 호텔에서 차로 25분이면 롯데월드까지 가실 수 있으며 차로 30분이면 올림픽공원까지 가실 수 있습니다. 



서울에 자리한 이 호텔에서는 현대적인 5성급 객실 및 시설은 물론, 유수풀과 유아 전용풀이 갖춰진 실내외 수영장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루프탑 가든인 스카이야드에는 야외 정원과 족욕탕, 요가 데크, 선베드, 티 테이블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호텔 로비에서는 최신식 VR 기계를 체험해보실 수 있습니다. 이 밖에도 독서와 커피를 즐길 수 있는 워커힐 라이브러리, 아이들을 위한 워커힐 키즈 클럽, 웰니스 센터, 피트니스 클럽, 사우나, 조깅코스, 테니스 코트 등 각종 편의시설이 갖춰져 있습니다. 



한강이 내려다 보이는 아차산 위에 자리한 이 호텔의 객실들은 세련된 인테리어를 자랑합니다. 모든 객실에는 유/무선 무료 인터넷과 LED TV와 인공지능 음성인식 디바이스, 디지털 컨트롤 패널, 네스프레소 커피 머신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또한 객실에서 24시간 인 룸 다이닝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으며, 태블릿 PC로 편리하게 서비스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 또한 미니 바, 냉장고, 슬리퍼, 목욕가운, 헤어드라이어, 다리미 등의 비품도 구비되어 있습니다.



호텔 내부에는 모던한 분위기의 이탈리안 레스토랑 델비노(Del Vino)가 자리해 있어 한강 전망을바라보며 음식과 와인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정통 일식 레스토랑 모에기(Moegi)에서는 최고급 스시를 비롯해 다양한 정통 일식 요리를 선사해드립니다. 프리미엄 소셜 라운지 리바(Re:BAR)에서는 도심의 야경을 바라보며 시그니처 칵테일과 크래프트 맥주 등 다양한 주류를 맛보실 수 있습니다.





최저가 호텔 숙박정보는 agoda.com / Booking.com / Hotels.com / Expedia / Trip.com 의 가격비교를 통해서 제공된다고 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