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마크 그랜드 호텔 명동 숙박 최저가 정보 알아보기

Service/호텔 숙박|2018. 10. 18. 07:01
반응형



티마크 그랜드 호텔 명동 - 퇴계로 52, 중구, 서울 


티마크 그랜드 명동 호텔 - <4성급:한국관광공사 인증> - 티마크 그랜드 호텔 명동은 회현역 4호선 3번 출구에서 도보로 2분 거리에 위치해 있습니다. 호텔 인근에는 도보로 약 7분 거리에 신세계백화점 본점이 있으며, 남대문 시장과 회현 우체국은 도보로 2분 거리에 있습니다. 서울역 고가도로 서울로 7017까지는 도보로 11분이면 갈 수 있습니다. 서울 중심지의 대표적인 관광명소인 N서울타워(구 남산타워)까지는 도보로 약 25분, 대중교통 이용 시 약 20분이 소요됩니다. 남산골 한옥마을은 지하철로 약 12분, 도보로 약 24분 거리에 있으며, 이촌한강공원은 지하철로 약 24분이면 도착합니다. 또한 버스를 타고 약 18분 정도 이동하면 세종문화회관과 광화문 일대까지 갈 수 있습니다. 



이 호텔의 3층에는 유산소 운동기구와 수영장, 러닝머신이 완비된 피트니스 센터를 비롯해 어린이와 어른 모두 이용 가능한 실내 수영장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1층에는 24시간 이용 가능한 편의점도 자리해 있습니다. 그밖에 ATM기기, 무료 구내 전용 주차장도 편리하게 이용 가능합니다. 



남산의 아름다운 모습을 한눈에 볼 수 있는 티마크 스위트룸을 포함 576개의 다양한 객실에는 시몬스 뷰티 매트리스와 최고급 구스다운 침구 세트가 마련되어 있어 편안한 숙면을 취할 수 있습니다. 또한 43인치 LED TV를 비롯해 무료 와이파이(Wi-Fi), 대형 욕조와 블루투스 알람 시계, 티포트, 헤어드라이어, 금고, 냉장고, 욕실용품(칫솔포함), 목욕가운, 에어컨, 슬리퍼, 여행용 어답터 등도 전 객실에 구비되어 있습니다. 



1층에 자리한 ‘뚜르드 카페’에서는 빵과 케이크 및 음료를 판매하고 있으며, 2층의 ‘뚜르드 고메’ 뷔페에서는 만족스러운 조식, 런치, 디너를 즐기실 수 있습니다. 한식당인 ‘유람더그릴’에서는 런치와 디너로 다양한 시즌별 한식메뉴를 제공해드립니다.






최저가 호텔 숙박정보는 agoda.com / Booking.com / Hotels.com / Expedia / Trip.com 의 가격비교를 통해서 제공된다고 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