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7 강남 바이 롯데 호텔 숙박 최저강 정보 알아보기

Service/호텔 숙박|2018. 10. 17. 07:03
반응형



L7 강남 바이 롯데 - 테헤란로 415, 강남구, 서울 



L7 강남은 지하철 2호선 선릉역 10번 출구에서 도보 단 5분 거리에 위치해 있습니다. 세계문화유산으로 등록된 선릉과정릉은 도보 단 3분 거리에 있으며, 도보 20분, 차로 5분이면 코엑스몰까지 가실 수 있습니다. 또한, 신사동 가로수길은 차로 약 15분 거리에 있습니다. 



이 호텔에서는 테크노짐(Techno Gym)사의 최신 운동기구가 갖춰진 피트니스 센터가 24시간 이용 가능합니다. 10층 테라스에는 풋스파 시설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비즈니스 코너가 마련되어 있어 실시간 업무 처리가 가능하며, 9층에는 미팅룸과 다기능 공간도 있습니다. 그밖에 코인 세탁실과 키오스크 체크인도 이용 가능합니다. 



총 330개의 호텔 객실에서는 초고속 유/무선 인터넷을 무료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객실에는 43” UHD 텔레비전과 사무용 데스크, 금고, 냉장고, 비데 등이 갖춰져 있습니다. 1회용 칫솔 및 치약과 욕실용품, 욕실가운 등 비품도 구비되어 있습니다. 



호텔 10층에는 현대적인 감각의 이탈리안 세미 뷔페 레스토랑 플로팅(Floating)이 자리해 있습니다. 가든 테라스와 레스토랑 & 바가 결합된 복합 다이닝 공간으로, 조식, 중식, 석식이 모두 제공됩니다.





최저가 호텔 숙박정보는 agoda.com / Booking.com / Hotels.com / Expedia / Trip.com 의 가격비교를 통해서 제공된다고 합니다


반응형

댓글()